CAFE

[여시뉴스데스크][단독]잠실 투표용지 보관상자, 어제 송파구 선관위가 폐기했다

작성자1991|작성시간26.06.10|조회수9,495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naver.me/IFEoPQR9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의 증거로 지목돼 법원이 보전을 명령했던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의 투표용지 보관 상자를 송파구 선거관리위원회가 이미 폐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겉에 ‘인쇄 매수 1900매’ 등이 표기된 이 상자는 지역 선관위가 확정 유권자 수의 절반에 못 미치는 투표용지만 준비했다는 의혹을 밝힐 자료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오질강쥐 | 작성시간 26.06.11 미친놈들
  • 작성자ㅅㅁㅇㅅㅈ | 작성시간 26.06.11 기사 내용을 안보니까 자꾸 부정선거 얘기가 나오는...ㅋㅋ
  • 작성자Love more | 작성시간 26.06.11 증거보전 명령 나오기 전에 걍 폐기 한건데 왜 의심 웅앵하지..?
  • 작성자야나두가나두 | 작성시간 26.06.11 선관위가 의심을 사게 만들잖음
  • 작성자도시의지긋지긋함을모르고 | 작성시간 26.06.11 용지 담겨있는걸 버린게 아니고
    투표소에 용지 담아서 주던 종이 박스를 버린거…
    저거 원래 걍 투표 끝나면 지방직 공무원들랑 투표소에서 일한 사람들이 투표소 정리하면서 버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