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블라인드 딩크 여론 판 뒤집힌 이유

작성자티안내|작성시간26.06.10|조회수18,912 목록 댓글 71

출처: 여성시대 바카디콜라

그렇게 도발하는 글도 아닌데 조회수랑 댓글수 화력 터져버림


외국거주 60대 딩크 부부들 여기 사람들 저주하는것처럼 그렇게 불행하지 않음 <<
네임드 유저(추정)이 성매매 옹호글 썼나봄
아이가 안생긴 사람한테..
미용의 이유로 비출산 선택하면 왜 안되는지?


독살에서 살아남은 하준이들이 알아서 보복해주는중 ㅎㄷㄷ
기혼유자녀가 제일 딩크 영업당한듯
칼을 가는 소리가 들리는 도로교통공단 ㅎㄷㄷ표독스러움
출산을 하는게 유일한 존재 이유인 우탄이급의 능지를 가진 SK하이닉스
불임이면 비존재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
아내 건강때메 시험관안한다는 사람한테 악귀들 붙어버림
정관수술 전도사

난임이라고 밝힌 남자글에도 저렇게 앞뒤안재고 표독스러운짓을 하니 여론이 바뀔수밖에
댓 2500대 육박해서 캡쳐하다 포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배추씨앗 | 작성시간 26.06.11 주변에 진짜 행복하게 애 키우는 사람들은 딩크한테도 암말 안하던데 ㅋ
  • 작성자fofo | 작성시간 26.06.11 미혼 후려치기 하는건 씨알도 안먹히니까 같은 결(?) 일줄 알고 우리 같이 살겠지 했던 기혼이 갑자기 편하게 산다고 '딩크'를 한다니 못마땅하신듯 ㄷㄷ
  • 작성자약육강쥐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애를 위해서 낳겠다는 사람 본 적이 한~~~번도 없음... 다 본인들을 위해서던데ㅎ 이유 물어보면 다 저래 부부끼리는 너무 적적해서, 자식 가진 행복을 느껴야한다, 애 기르는 재미가 있어야한다, 늙으면 봐줄 자식이 있어야한다 등등.... 아이는 세상에 부모로 인해서 억지로 소환되는 입장인데 그 아이를 위한 이유는 진짜 한번도 못 들어봄
  • 작성자시월팔일 | 작성시간 26.06.11 주변에서 애국자 애국자 해주니까 지가 둘 셋 낳고 싶어서 낳아놓고 진짜 애국하는줄 아는 사람들 극혐임 실제로는 능력도 안되는거 한심한데 대놓고 할말이 없어서 애국자다 포장해주는건데
  • 작성자부라보콘딸기맛 | 작성시간 26.06.11 딩크 글 보면 항상 세금 얘기 하던데.. 내새끼 세금으로 딩크 먹여살리는거 꼴보기 싫다 이런...ㅋㅋㅋㅋ
    그 내새끼를 키우는데 들어간 복지비용이 부모 자신들이 낸 세금만으로 가능해?? 아니잖아 미혼 기혼 다합쳐서 모두가 낸 세금으로 키우는건뎈ㅋㅋㅋ
    그 세금 받고 컸으니 부양해줘야지 아무렴~~~
    복지가 미혼이 낸건 미혼복지 기혼이 낸건 기혼복지 따로 쓰이는 것도 아닌데 뭔 소리하는건지 모르겠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