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체 울산버스에 뭔일이 있었길래 모든 울산사람이 버스만 외치는거임

작성자꽃의언덕|작성시간26.06.10|조회수8,966 목록 댓글 4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104673




대체 무슨 일이길래
이토록 화가 난것일까
버스문제를 해결하면
무려 연임까지도 가능할거란 이야기까지








서울 경기처럼 환승유도로 바뀐 체계






이제 울산은 배차시간이 길어서
환승하는데 30-40분씩 걸림ㅎ

가장 큰 문제는
오랫동안 직행버스로 시장에 다니시던 어르신들








울산 여시들 버스때문에 미치려고하는거 보고 퍼옴ㅋㅋ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나두가나두 | 작성시간 26.06.11 너무 불편하겠다
  • 작성자하키티살걸 | 작성시간 26.06.11 오랜만에 차놔두고 본가 갔는데 너무 불편해서 후회함;; 엄마한테 데려다 달라하거나 버스 출발시간에 내 일정을 구겨넣어야했음^^^!!! 내가 알던 번호도 싹 바뀌고;;;
  • 작성자전환 프리즘 | 작성시간 26.06.11 김상욱 ㅈㅂ 고쳐줘
  • 작성자원지리 | 작성시간 26.06.11 와 미친; 생각만해도 빡쳐
  •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11 와 저 뚝 뚝 끊긴게 노선이야? 샤갈 저기에 또 세금 얼마 썼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