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름이 뭐 어떻길래 자꾸 주름 얘기 하나했는데

작성자꽃의언덕|작성시간26.06.10|조회수44,379 목록 댓글 273

출처: 여성시대 꽃의언덕





여러커뮤에서 주름 얘기 꾸준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환상 게임 | 작성시간 26.06.12 헐 진짜 훅갔네
  • 작성자하니팜 | 작성시간 26.06.12 장승조인가? 잘생겼었는데 관리 좀 하지ㅜㅜ
  • 작성자귀뚜라미귀뚜라미 | 작성시간 26.06.12 보톡스 맞지
  •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5 난 당신이 죽였다에서 처음 봐서 원래 그런 사람린줄
  • 작성자트릭스 | 작성시간 26.06.15 원래 젊을 때 연뮤시절에도 눈가 주름 있는 걸로 유명했어. (무대위에서 배우들끼리도 까면서 웃는 애드립 치곤 함) 한번 주름 잡히는 부위는 나이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고 특히 눈가는 피부가 얇고, 타고나게 그런 체질이신데 뭘 관리안한다고 욕하고 그러냐...81년생이면 올해 나이가 45~6살인데 주사 안 맞냐 관리 안 하냐 이런 말은 좀......(여연이었으면 더 감쌌을것임 쉴드ㄴ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