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물까치치작성시간26.06.11
남배우남 관리 좀 하라고 할수도있지 왤케들 난리지,,, 쩝 여연들은 쫌만 얼굴 달라져도 별소리 다듣는데; 그리고 단순히 눈가주름 자체보다 얼굴이 동안인데 눈가주름이 좀 희한하게 진해서(약간 진격거 느낌임) 화제된거여 영상보면 진짜 심하긴해서 좀 신기함
작성자트릭스작성시간26.06.15
원래 젊을 때 연뮤시절에도 눈가 주름 있는 걸로 유명했어. (무대위에서 배우들끼리도 까면서 웃는 애드립 치곤 함) 한번 주름 잡히는 부위는 나이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고 특히 눈가는 피부가 얇고, 타고나게 그런 체질이신데 뭘 관리안한다고 욕하고 그러냐...81년생이면 올해 나이가 45~6살인데 주사 안 맞냐 관리 안 하냐 이런 말은 좀......(여연이었으면 더 감쌌을것임 쉴드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