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름이 뭐 어떻길래 자꾸 주름 얘기 하나했는데

작성자꽃의언덕|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7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냠먐 작성시간26.06.11 배우인데 심한거아닌가?
  • 작성자 뀨르릉릉 작성시간26.06.11 어카냐
  • 작성자 돈미새바리스타파이어족 작성시간26.06.11 보톡스 안맞나유
  • 작성자 물까치치 작성시간26.06.11 남배우남 관리 좀 하라고 할수도있지 왤케들 난리지,,, 쩝 여연들은 쫌만 얼굴 달라져도 별소리 다듣는데; 그리고 단순히 눈가주름 자체보다 얼굴이 동안인데 눈가주름이 좀 희한하게 진해서(약간 진격거 느낌임) 화제된거여 영상보면 진짜 심하긴해서 좀 신기함
  • 작성자 꼬들인절미 작성시간26.06.11 처음에 진짜 주름만 보여서 몇살인지 검색까지 해봄
  • 작성자 파서빌리티 작성시간26.06.11 드라마보다 놀랬어 너무 무섭게 생겼어 이사람...주름때문인가? 난 사람들 웃을때 눈가주름 지는거 매력있다 생각하는데 사람 주름보고 무섭다 느낀거 이사람이 처음이야
  • 작성자 yoonchae 작성시간26.06.11 진짜 갑자기 확 생겨서 나도 무섭드라...
    연관검색어에 바로 뜸 원래 표정 지을때만 생기는 약한 주름 이엇어서 이건 약간 매력? 그런 느림이엇는데...
  •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12 오잉 신기하다 인디언 보조개도 아니고 어케 저기만 저래??? 남연 외모지적 하는데 왜 눈치를 주지 흠
  •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12 헐 진짜 훅갔네
  • 작성자 하니팜 작성시간26.06.12 장승조인가? 잘생겼었는데 관리 좀 하지ㅜㅜ
  • 작성자 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26.06.12 보톡스 맞지
  • 작성자 가합자기 작성시간26.06.15 난 당신이 죽였다에서 처음 봐서 원래 그런 사람린줄
  • 작성자 트릭스 작성시간26.06.15 원래 젊을 때 연뮤시절에도 눈가 주름 있는 걸로 유명했어. (무대위에서 배우들끼리도 까면서 웃는 애드립 치곤 함) 한번 주름 잡히는 부위는 나이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고 특히 눈가는 피부가 얇고, 타고나게 그런 체질이신데 뭘 관리안한다고 욕하고 그러냐...81년생이면 올해 나이가 45~6살인데 주사 안 맞냐 관리 안 하냐 이런 말은 좀......(여연이었으면 더 감쌌을것임 쉴드ㄴ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