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환상 게임 작성시간 26.06.12 헐 진짜 훅갔네
-
작성자하니팜 작성시간 26.06.12 장승조인가? 잘생겼었는데 관리 좀 하지ㅜㅜ
-
작성자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 26.06.12 보톡스 맞지
-
작성자가합자기 작성시간 26.06.15 난 당신이 죽였다에서 처음 봐서 원래 그런 사람린줄
-
작성자트릭스 작성시간 26.06.15 원래 젊을 때 연뮤시절에도 눈가 주름 있는 걸로 유명했어. (무대위에서 배우들끼리도 까면서 웃는 애드립 치곤 함) 한번 주름 잡히는 부위는 나이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고 특히 눈가는 피부가 얇고, 타고나게 그런 체질이신데 뭘 관리안한다고 욕하고 그러냐...81년생이면 올해 나이가 45~6살인데 주사 안 맞냐 관리 안 하냐 이런 말은 좀......(여연이었으면 더 감쌌을것임 쉴드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