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난 특별해’ 자존감 중독 사회…‘내 편 아니면 敵’ 집단 자기애로 이어져”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610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https://www.munhwa.com/article/112646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오척친 | 작성시간 26.06.11 맞아맞아 이거 요즘 어린애들이 심하더라
    나는 특별해 소중해 >> 내가.이런일 해야해? 감히나한테더래? 이케되더라고
    그냥 자존감을 높힐게아니라 회복탄력성 올려주고 강철멘탈 되게 가르치는게 훨 도움될거같음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11 특별해가 아니고 나대로 괜찮아 이정도여야하는데 자아비대해짐
  • 작성자왕파리끈끈이 | 작성시간 26.06.11 오 이거 진짜완전 공감
  • 답댓글 작성자왕파리끈끈이 | 작성시간 26.06.11 글고 어디에서나 내편니편 가르기가 너무 심해짐 ㅜ
  • 작성자노네임1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사회나가면 다 고쳐지지않음? 난특별해병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