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특별해’ 자존감 중독 사회…‘내 편 아니면 敵’ 집단 자기애로 이어져”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라 작성시간26.06.11 동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11 진짜 본문 말대로 어릴 때부터 오냐오냐식 교육이 문제의 시작인듯... 나는 특별해 소중해 ㅇㅈㄹ하는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ly11 작성시간26.06.11 내가 소중하단 생각은 가지되 오만해지지 않으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펌핏업 작성시간26.06.11 자아중독이라고도 하는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1 말머리 없어 여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미도미 변도미 작성시간26.06.11 이게 사회나가서 독립하는 과정에서 부딪히면서 적당해져야하는데 그게.. 요즘 더 안되는거같음.. 보통 대학가거나 일하거나 독립해서 혼자 사회에 던져지거나 등등 계기가 있어야하는데 그 과정이 늦어지거나 위험도가 높아져서 다들 자기애가 더 강해지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몰디브음식 작성시간26.06.11 요즘애들은 오냐오냐, 우리세대는 애정결핍에서 비롯된 나르시시즘임. 중간을 찾아야할것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11 내가 특별하니 남도 특별하다는 걸 이해하고 서로 소중히 여길 줄만 알면 좀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11 나르 길러내는 사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오척친 작성시간26.06.11 맞아맞아 이거 요즘 어린애들이 심하더라나는 특별해 소중해 >> 내가.이런일 해야해? 감히나한테더래? 이케되더라고그냥 자존감을 높힐게아니라 회복탄력성 올려주고 강철멘탈 되게 가르치는게 훨 도움될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11 특별해가 아니고 나대로 괜찮아 이정도여야하는데 자아비대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파리끈끈이 작성시간26.06.11 오 이거 진짜완전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왕파리끈끈이 작성시간26.06.11 글고 어디에서나 내편니편 가르기가 너무 심해짐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11 근데 사회나가면 다 고쳐지지않음? 난특별해병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