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배달음식(플라스틱사용), 레토르트 식품. 이런거 많이 먹으면 생리통은 물론이고, 장기적으로 여자는 몸 많이 상해요.twt
작성자무궁화작성시간26.06.11조회수5,569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azelle 작성시간 26.06.11 나도 배달음식 끊고 플라스틱용기 + 뜨거운거 피하니까 생리통 확실히 줄긴했어
-
작성자급식이의마음으로 작성시간 26.06.11 맞아 지난달 힘들어서 맨날 일회용용기에 먹었는데 지금 심판받는중 샤갈 이나이먹고 생리통겪을일이냐고ㅜ
-
작성자겨울의조각 작성시간 26.06.11 나도 배달음식 많이 먹을 때 생리통 생리불순 심했는데 끊고 운동하니까 덜 해지고 규칙적 되더라
-
작성자촉촉한초키칩 작성시간 26.06.11 나 원래 배달은 안먹는데 근종 때문에 원래 햇반만 먹다가 밥 해서 먹는중 ㅠ 햇반 용기는 괜찮을줄 알았는데 아닌가보구나...
-
작성자wal1fe2 작성시간 26.06.11 맞아 햇반 안 좋다고 해도 젖병재질이라 환경호르몬 안나온 댔는데??? 이러면서 걍 먹더라... 상식적으로 플라스틱 째로 밥을 짓는데 안나오겠나... 미세플라스틱이라도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