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플라스틱사용), 레토르트 식품. 이런거 많이 먹으면 생리통은 물론이고, 장기적으로 여자는 몸 많이 상해요.twt 작성자무궁화|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11 맞아 햇반 안 좋다고 해도 젖병재질이라 환경호르몬 안나온 댔는데??? 이러면서 걍 먹더라... 상식적으로 플라스틱 째로 밥을 짓는데 안나오겠나... 미세플라스틱이라도 나오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