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배달음식(플라스틱사용), 레토르트 식품. 이런거 많이 먹으면 생리통은 물론이고, 장기적으로 여자는 몸 많이 상해요.twt

작성자무궁화|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11 맞아 햇반 안 좋다고 해도 젖병재질이라 환경호르몬 안나온 댔는데??? 이러면서 걍 먹더라... 상식적으로 플라스틱 째로 밥을 짓는데 안나오겠나... 미세플라스틱이라도 나오겠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