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룰루랄라렐라히히 작성시간 26.06.11 양심좀
-
작성자홍산오 작성시간 26.06.11 주가를 봐.....
-
작성자젤리샤워 작성시간 26.06.11 지금 이 시기에..? 카카오가?
-
작성자메데이아 작성시간 26.06.11 임금도 문제지만 전 계열사 임원진들 비리 심각하고 임원진들끼리만 성과급 파티하는 것도 문제 삼던데 기사가 너무 임금문제라고만 얘기하는 것 같다.... 임원진들 친구탭 밀어붙여놓고 수습없이 퇴사런 갈긴 거 다 문제 삼는 중임. 말도 안되는 주장하는 것도 아니고 노동자들이 파업으로 권리, 의견 주장하는게 왜 욕먹을 일인지 모르겠네;;
-
작성자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 26.06.11 내 주가나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