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창사 첫 파업…노조 "29일 추가 파업" 예고(종합2보) 작성자코페|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허니바디 작성시간26.06.11 지럴하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오니너무귀여워 작성시간26.06.11 ㄹㅇ회사망해서 다들 잘리고싶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레츠기릿 작성시간26.06.11 카카오톡 안돼도 타격 없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유왕자 작성시간26.06.11 내수나 빨아먹으면서 무슨 성과가 있어...다 문어발 수수료 사업밖에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타면왕뚜껑 작성시간26.06.11 삼성전자 노조가 쏘아올린 공 다 터지기 시작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맞는프라다를입는다 작성시간26.06.11 근데 타이밍이 너무 안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렐라히히 작성시간26.06.11 양심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산오 작성시간26.06.11 주가를 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리샤워 작성시간26.06.11 지금 이 시기에..? 카카오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데이아 작성시간26.06.11 임금도 문제지만 전 계열사 임원진들 비리 심각하고 임원진들끼리만 성과급 파티하는 것도 문제 삼던데 기사가 너무 임금문제라고만 얘기하는 것 같다.... 임원진들 친구탭 밀어붙여놓고 수습없이 퇴사런 갈긴 거 다 문제 삼는 중임. 말도 안되는 주장하는 것도 아니고 노동자들이 파업으로 권리, 의견 주장하는게 왜 욕먹을 일인지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11 내 주가나 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