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결혼 3년차인데 요즘 진짜 현타 심하다…

작성자불의여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26,880 목록 댓글 56

출처: https://x.com/dippingall/status/205906965047509836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귤파티 | 작성시간 26.06.11 사는게 고달파보이긴한다.. 코막고 숨참는것도 방법일듯
  • 작성자아유마ㄷ? | 작성시간 26.06.11 그럼 지가 후장으로 애를 낳든가^^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애들은 알까? 연옌들도 그냥은 안 되서 자기 돈이던 배우자 돈이던 그만큼 쓰니까 되돌아온다는 것을..너가 와이프한테 관리 비용을 척척 내주시면 다 해결됩니다
  • 작성자rtyu | 작성시간 26.06.11 그거야 니가 돈을 못 버니까... 돈 잘버는 남자들은 시터쓰고 피부과 끊어줄테니 너처럼 안 살겠지?
  • 작성자얼마나귀엽게요 | 작성시간 26.06.12 와이프 개불쌍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