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SRT가 아침부터 매진인 사연.jpg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1|조회수112,472 목록 댓글 54





우리 모두
아픈 사연으로 srt 탈 일 없으면 좋겠습니다




출처:스레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모도왕도마뱀 | 작성시간 26.06.15 울엄마도 첫차로 KTX타고 용산역에서 세브란스병원 셔틀타는데 기차내리면 많은 사람들이 셔틀타는데로 직진해 그렇게가도 줄길어서 30분기다렸다가 다음버스타
  • 작성자럭키빗츼 | 작성시간 26.06.17 ㅋㅋ싯팔 아산병원 지금 새벽 네시부터 지금까지 진료 웨이팅중...
  • 작성자right here right now |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ㅠ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 작성시간 26.06.19 ㅠㅠ
  • 작성자빙그레웃음 | 작성시간 26.06.21 ㅁㅈ 저거 병원가기 편하더라 취소표 종종나오니까 시간맞춰 하면돼더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