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아픈 사연으로 srt 탈 일 없으면 좋겠습니다
출처:스레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모도왕도마뱀 작성시간 26.06.15 울엄마도 첫차로 KTX타고 용산역에서 세브란스병원 셔틀타는데 기차내리면 많은 사람들이 셔틀타는데로 직진해 그렇게가도 줄길어서 30분기다렸다가 다음버스타
-
작성자럭키빗츼 작성시간 26.06.17 ㅋㅋ싯팔 아산병원 지금 새벽 네시부터 지금까지 진료 웨이팅중...
-
작성자right here right now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ㅠ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 26.06.19 ㅠㅠ
-
작성자빙그레웃음 작성시간 26.06.21 ㅁㅈ 저거 병원가기 편하더라 취소표 종종나오니까 시간맞춰 하면돼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