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가 아침부터 매진인 사연.jpg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꽤괜찮잖아 작성시간26.06.11 ㅇㄱㄹㅇ.. 병원 셔틀이 다 수서역 거치고 오전 진료가 많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탈하게 작성시간26.06.11 맞아 우리아빠 병원때문에 예매하려고 새벽에 알람맞추고 취소표 찾고 그랬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나나떠나나 작성시간26.06.11 ㅠㅠ 다들 아프지말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땡이김선생 작성시간26.06.11 병원 예약이 10시면 2시간 전에 채혈해야하니까 7시 반까지는 도착해야함 그럼 기차는 더 빠른거 예매해야함..... 근데 또 어떤 변수가 있을지 모르니까 나는 더 빠른거 예약하고 ㅜ 그럼 또 항암은 빨라도 오후임.. 그럼 2-3시간 맞으면 저녁 6시가 다됨..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녀배달부킼킼 작성시간26.06.11 ㅁㅈ.. 울아빠도 수서역가서 삼성병원갔어… ㅠㅠ 매번 한달전에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pwn 작성시간26.06.11 엄마 삼성병원 다닐때 생각난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비요정큰일이다 작성시간26.06.11 아.. 그래서 나도 내일 올라가 ㅎㅎ 아무래도 오전 진료가 많아서 항상 새벽 차 타고 올라가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욜맹 작성시간26.06.11 나도 아파서가지만 병원갈때마다 아픈사람 진짜 많구나 싶음...그 큰병원이 층층마다 사람이 바글바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끼끼끼끼끼 작성시간26.06.12 ㄴㄷ 삼성병원 가느라 srt 예매 기다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모도왕도마뱀 작성시간26.06.15 울엄마도 첫차로 KTX타고 용산역에서 세브란스병원 셔틀타는데 기차내리면 많은 사람들이 셔틀타는데로 직진해 그렇게가도 줄길어서 30분기다렸다가 다음버스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빗츼 작성시간26.06.17 ㅋㅋ싯팔 아산병원 지금 새벽 네시부터 지금까지 진료 웨이팅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ght here right now 작성시간26.06.19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26.06.19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그레웃음 작성시간26.06.21 ㅁㅈ 저거 병원가기 편하더라 취소표 종종나오니까 시간맞춰 하면돼더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