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성 따르는 ‘부성 우선주의’ 드디어 폐기되나… 정부, 개선방안 검토 작성자perfexjk|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낭만부부 작성시간26.06.11 심지어 혼인신고할때는 당장 저거의중요성을 잘 모른채 신고하는 사람들 많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니지민고구마 작성시간26.06.11 이것도 다자녀일때 선택 안돼고 엄마성이면 오로지 엄마 성만 따라야한다고 하더라.. 첫째는 엄마 둘째는 아빠 이런식으로도 안됀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르 작성시간26.06.11 그니까 말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2안 작성시간26.06.11 진짜 엿같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1 제발~~ 너무 역겨웠어 그동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 뿌린 치킨팝 작성시간26.06.11 헉 나 조만간 모계성본으로 변경하려는데 이 절차도 쉬워지려나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트료세카 작성시간26.06.11 솔직히 임출을 애엄마가 하는데 당연히 애는 엄마성 따라야하는거 아닌가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