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바카디콜라
그렇게 도발하는 글도 아닌데 조회수랑 댓글수 화력 터져버림
외국거주 60대 딩크 부부들 여기 사람들 저주하는것처럼 그렇게 불행하지 않음 <<
네임드 유저(추정)이 성매매 옹호글 썼나봄
아이가 안생긴 사람한테..
미용의 이유로 비출산 선택하면 왜 안되는지?
독살에서 살아남은 하준이들이 알아서 보복해주는중 ㅎㄷㄷ
기혼유자녀가 제일 딩크 영업당한듯
칼을 가는 소리가 들리는 도로교통공단 ㅎㄷㄷ표독스러움
출산을 하는게 유일한 존재 이유인 우탄이급의 능지를 가진 SK하이닉스
불임이면 비존재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
아내 건강때메 시험관안한다는 사람한테 악귀들 붙어버림
정관수술 전도사
난임이라고 밝힌 남자글에도 저렇게 앞뒤안재고 표독스러운짓을 하니 여론이 바뀔수밖에
댓 2500대 육박해서 캡쳐하다 포기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금잉어빵 작성시간 26.06.11 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우리나라에서 비혼이나 딩크하기 정말 쉽지 않을듯. 주변 고나리질도 고나리질이고 나이들잖아? 그럼 재산을 온갖 떨거지들이 탐내기 시작함. 형제조카 등등... 내주변에도 노년딩크부부계셨는데 너무 당연하게 재산을 가족들이 나눠가질 생각을 하고 숨쉬듯 조카를 자식으로 생각해라 막 이래서 그냥 해외로 두분 나가사심. 비혼도 마찬가지. 그래서 미리 재산 정리 확실히 해놔야겠더라고
-
작성자졸린다잠온다잔다 작성시간 26.06.11 미비혼과 딩크들이 내고 있는 세금으로 기혼유자녀 애 크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는 사실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노후는 내가 알아서 할게 -
작성자빽다방말차라떼 작성시간 26.06.11 애 키우는 꼬라지보면 애가 사회나가서 1인분이나 할지 의문투성이던데요? 왜 자꾸 부양해준다고 유세야? 내 세금으로 애들 어릴때 지원 쫀득하게받아놓고서는? 애들이나 모지리로 키우지말길 바람 내 노후는 내가 알아서 준비해둘테니까;;
-
작성자티즐유자그린티 작성시간 26.06.11 세금타령이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ㅅㅂ 부양가족 없어서 내가 니들보다 세금 더 낸다고 ㅡㅡ 지들은 출산휴가에 육아휴직에 온갖 수당 다 받아서 애 키우고 무상교육에 무상급식은 내 세금으로 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 26.06.11 이렇게까지 게거품을 무는거 보면 그렇게 행복하지 않은게 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