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딩크 여론 판 뒤집힌 이유 작성자perfexjk|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칫솔 추천좀요 작성시간26.06.11 국민연금 주식 대박나서 다행인가 ㅋㅋ 그놈의 세금 세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금잉어빵 작성시간26.06.11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소하러 들어갔녜 ㅋㅋㅋㅋ 다들 지능 무슨일이지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금잉어빵 작성시간26.06.11 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우리나라에서 비혼이나 딩크하기 정말 쉽지 않을듯. 주변 고나리질도 고나리질이고 나이들잖아? 그럼 재산을 온갖 떨거지들이 탐내기 시작함. 형제조카 등등... 내주변에도 노년딩크부부계셨는데 너무 당연하게 재산을 가족들이 나눠가질 생각을 하고 숨쉬듯 조카를 자식으로 생각해라 막 이래서 그냥 해외로 두분 나가사심. 비혼도 마찬가지. 그래서 미리 재산 정리 확실히 해놔야겠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린다잠온다잔다 작성시간26.06.11 미비혼과 딩크들이 내고 있는 세금으로 기혼유자녀 애 크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는 사실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노후는 내가 알아서 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빽다방말차라떼 작성시간26.06.11 애 키우는 꼬라지보면 애가 사회나가서 1인분이나 할지 의문투성이던데요? 왜 자꾸 부양해준다고 유세야? 내 세금으로 애들 어릴때 지원 쫀득하게받아놓고서는? 애들이나 모지리로 키우지말길 바람 내 노후는 내가 알아서 준비해둘테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즐유자그린티 작성시간26.06.11 세금타령이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ㅅㅂ 부양가족 없어서 내가 니들보다 세금 더 낸다고 ㅡㅡ 지들은 출산휴가에 육아휴직에 온갖 수당 다 받아서 애 키우고 무상교육에 무상급식은 내 세금으로 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1 이렇게까지 게거품을 무는거 보면 그렇게 행복하지 않은게 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