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애가 미열이 있는데 유치원 교사가 안부전화를 안하네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11|조회수6,215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귀여운덕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몬데오 | 작성시간 26.06.11 미쳤나
  • 작성자뭐이런 명란 젓 같은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사람들 다 어린이집 선생님 체험좀 시켜라 하드모드로… 지들이 겪어봐야 알려나
  • 작성자바나나포도오렌지 | 작성시간 26.06.11 지랄 진짜
  •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11 미쳣다
  • 작성자한로로케로로 | 작성시간 26.06.11 니 애새끼가 세상의 중심이 아니세요. 키울때부터 주제파악 시켜 제발 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