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8시간동안 푸파했네요 #잠실먹건적의난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11|조회수13,137 목록 댓글 70

출처: https://x.com/i/status/2064637630369968267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그럴거같음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6133?svc=cafeapp

맞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태기해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친구없나봐 신났네
  • 작성자돈을 받는 닭꼬치 트럭 | 작성시간 26.06.11 한강 피크닉 이런게 얼마나 부러웠겠어..ㅋ
  • 작성자치ㅇ와아 | 작성시간 26.06.11 손동작 뭐야??? 첨봐..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6.06.11 부러웠나봐..
  • 작성자납복 | 작성시간 26.06.11 진짜인듯.. 아무리생각해도 본인이 어딘가에 소속되고 싶어서 발악하는 듯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