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박재범 트윗 인용 개웃김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1|조회수9,570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ktalk/4239588463



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박재범이 박진영 디스곡 냈던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웅웅여 | 작성시간 26.06.11 ㅇㅇ 업계인들이랑 동료들이 있긴 있었다고 했었음
  • 작성자짧은뜨기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소비해주는 거 어차피 팬들아냐? 팬들이 싫다고 좋게 말하는건데 저렇게 팬들을 적대시해..?
  • 작성자버몬트대공이왔소 | 작성시간 26.06.11 그리스 비극같다
  • 작성자초딱이 | 작성시간 26.06.11 근데 트위터는 저렇게 대놓고 욕해도 고소같은거 안되는거야???개시원하다
  • 작성자공이이상해 | 작성시간 26.06.11 그레이 로꼬가 박진영 때문에 못 나온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