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트윗 인용 개웃김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stp개이기적 작성시간26.06.11 박재범 노래 안들은지 오래 됐는데 아직도 가사 수준이 저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말도 안 늘고.. 가사도 못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tective boys 작성시간26.06.11 방해가 있긴 있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웅웅여 작성시간26.06.11 ㅇㅇ 업계인들이랑 동료들이 있긴 있었다고 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짧은뜨기 작성시간26.06.11 아니 소비해주는 거 어차피 팬들아냐? 팬들이 싫다고 좋게 말하는건데 저렇게 팬들을 적대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몬트대공이왔소 작성시간26.06.11 그리스 비극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딱이 작성시간26.06.11 근데 트위터는 저렇게 대놓고 욕해도 고소같은거 안되는거야???개시원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이이상해 작성시간26.06.11 그레이 로꼬가 박진영 때문에 못 나온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