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하이닉스 '호남 반도체 공장'의 실체... 마냥 기뻐할 수 없다 [반도체 특별과외] 작성자해파리젤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ㅜㅜ 작성시간26.06.13 나도 진짜 실질적으로 힘들어보긴해 인력문제 소부장. 장비회사까지 다 움직여야되는데 패키징이 팹보다 낫자지만 패키징도 가능할까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꼬얌 작성시간26.06.11 광주에 앰코 있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