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잘 만든 영화인데 호불호 갈린다는 영화

작성자완두콩스프|작성시간26.06.11|조회수14,101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653956




소재 관련 댓ㅅㅍ가능
ㅅㅍ피하고싶으면 뒤로



소재 관련 당사자들 사이에서도 호불호 갈린다고
넷플에 올라와서 요새 다시 이런저런 감상 올라오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토마 | 작성시간 26.06.11 불호였어 나도
  • 작성자CallumTurner | 작성시간 26.06.11 이 감독 단편영화부터 좋아해서 맨날 주변에 홍보하고 응원했는데 이 영화로 영영 멀어짐 다시 예전만큼 좋아할 일 없을듯ㅜ
  • 작성자뇽꼬리뇽뇽뇽 | 작성시간 26.06.11 나도불호
  • 작성자델몬트로렌지주스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미성년자때 성폭력 피해자였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좋았는데… 우리엄마도 어린이집 원장이어서 세차장씬에서 진짜 오열함
  • 작성자2년만버텨 | 작성시간 26.06.12 생각보다 괜찮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