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영화인데 호불호 갈린다는 영화 작성자완두콩스프|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nalemma 작성시간26.06.11 트라우마 있는 사람들 어쩌라고 아무 정보 없이 보라고 한 건지 모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 작성시간26.06.11 마케팅이 너무너무 싫었음 ㅋㅋㅋ 현실의 주인이들에게는 한없이 가혹한 영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좀수정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1 영화 보고 나오면서 기분 진짜 개같았어. 참고로 나도 성폭행 피해자임. 이 영화 너무 좋았다는 사람 보면 저 사람은 피해자 아니겠지? 하는 생각만 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크페랄타 작성시간26.06.11 난 진짜 소재 숨긴 거 제정신인가 싶음.. 미리 알아서 다행이지 보러 안 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닑내잃 작성시간26.06.11 연출 촌스럽긴 해.. 마케팅도 그렇고 특히 마지막 진짜 촌스러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산 작성시간26.06.11 뭘 말하고 싶은지 모르겠고 연출도 별로였음 ㅠ 감독 명성으로 기대하고 봤는데 실망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금복권1등된다 작성시간26.06.11 허얼... 나이거 예전에 개봉당시 여시에 글 올라온거보고 전혀 그런 내용일거라고 상상도 못하고 재밌겠다고 보러가볼까 고민했었는데ㅜ홍보방식이 진짜 이해안되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마 작성시간26.06.11 불호였어 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llumTurner 작성시간26.06.11 이 감독 단편영화부터 좋아해서 맨날 주변에 홍보하고 응원했는데 이 영화로 영영 멀어짐 다시 예전만큼 좋아할 일 없을듯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꼬리뇽뇽뇽 작성시간26.06.11 나도불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델몬트로렌지주스 작성시간26.06.12 나도 미성년자때 성폭력 피해자였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좋았는데… 우리엄마도 어린이집 원장이어서 세차장씬에서 진짜 오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년만버텨 작성시간26.06.12 생각보다 괜찮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