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들 동성친구 도와주는 것도 적당히하는 거 추천하는 달글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2,896 목록 댓글 19

내가 베푼 선의가 꼭 선의로만 돌아오지않음
진짜 그 정성, 그 돈으로 차라리 나한테 잘할 걸
하다못해 여행이나 맛집 갈 걸

부모님한테 더 잘할 걸 생각 많이함

남친 생기거나 결혼하면 자기 편 생겼다고
친구 팽하는 경우 있어

그러다 또 남친이랑 사이 안 좋거나
이혼할 것 같거나 이혼하면 동성친구 찾음
더이상 그들의 감정쓰레기통이 되지않았으면 함

사람 사는 세상이니 아예 도와주지말라는 얘기는 아님
근데 내가 못 돌려받아도 아 이정도면 괜찮다 싶을만큼만
하는 거 추천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킬링아담 | 작성시간 26.06.11 세상엔 의리 있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
  • 작성자낙곱새를샀는데곱창이안와 | 작성시간 26.06.11 나 완전 여자편이고 여자편만 들었는데 남자인 친구들이 오히려 자기회사 이직제안을 하거나 뭔가 도움을 줬을때 되돌려주려고 할때가 있더라 그래서 그냥 좋은 사람은 곁에 두고 거리둘 사람은 거리를 두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
  •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 작성시간 26.06.11 완전 여자편만 들었는데너무너무 후회되고 지금 되게 안좋을때인데 내 얘기 들어준 사람 의외로 남자였고 의외로 나한테 징징거린다 한 사람 여자였음 그냥 그때그때 괜찮은 사람들이나 상대할거고 의리를 저버린 대가는 언젠가 어떤식으로든 값을 치르겠지 이젠 실질적으로든 정서적으로든 나만 생각하려고 노력하려고 그래야 좀 공평해지더라 미비혼기혼도 상황따라 마찬가지고 오히려 좀 한번 이렇게 당하니까 안도와주고싶어질것 같아 팀플이 ㅈㄴ 안됨
  • 작성자일탈부앙이 | 작성시간 26.06.11 진심 완전한 내편 가족 밖에없음 친구한테 적당히 거리감두면서 지내야함
  • 작성자행복해져라~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내편은 나랑 가족 밖에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