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3,773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50416?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eaaa | 작성시간 26.06.11 드러워도 가족이 최고임 나이먹을 수록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11 세상 돈아까워 진짜ㅠㅠ 아 후회된다
  • 작성자바람이 솛나솛 | 작성시간 26.06.11 이것들이 받을거 다 받아놓고 남의 경조사에 연락도 안하더라
  • 작성자thenapp | 작성시간 26.06.11 제발... 정말 절친이라도.... 남은 남이야...
    지가족밖에 신경 안씀....^^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1 진짜 ㄹㅇ 개아까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