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무식하게책뽀개기달인 작성시간26.06.11 하지마~~ 분위기 모는 사람은 자기도 받으려는 결혼예정자임
  • 작성자 신발이 화나면 신발끈 작성시간26.06.11 ㅇㄱㄹㅇ...
  • 작성자 베리럭키베리럭키 작성시간26.06.11 늦게 결혼하면 축의 5만원하고 남편이랑 애 다 데리고 오더라... 지정석이였고 남편까진 친구가 ㅇㅋ 했다고 하는데 애 자리없으니 본인 무릎에 앉히고 밥 먹이더라고.. 코스였음..ㅋㅋㅋㅋ
  • 작성자 배부름 지원요청 작성시간26.06.11 축의도하고 조의도하고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 있어줘도 먼저 연락 한통 절대 안함..결혼 안할거면 결혼식 날 안가는게 나은듯 ..고등학교 친구들도 이제 결혼할 때만 연락옴ㅋㅋ 결혼하면 연락두절ㅋㅋ 그래도 의리로 감. 그들은 없는 의리
  • 작성자 금쥬 작성시간26.06.11 저사람이 친구 잘못사귄거같은데 ㅜㅜ
  •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11 이상하게 갑자기 모임을 계속 주도한다? 얼마 있다 청첩장 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11 친구를 잘못사귀었다고 국한할게 아니라 대부분 아니야..? ㅋㅋ 이미 나부터도 겪었는데
  • 작성자 헤이 걸 작성시간26.06.11 내친구는 안그러겟지 했는ㄷ ㅔ 그러더라....충격이었지.....ㅋㅋㅋㅋ...
  • 작성자 코코볼 한갠가 작성시간26.06.11 그땐 제일 친했다가 서로 사는게 달라지니까 점점 멀어지고 돈도 시간도 안쓰게 되는듯,, 그때 받은건 생각도 안하고ㅠ
  • 작성자 남혐오짐 작성시간26.06.11 친한친구여도 브랜드옷 사지말고 그냥 카카오톡선물하기 3만원미만으로 주고 끝내 본인자식이나 조카만 브랜드옷 사줘 돈아깝 가족이 최고임
  • 작성자 놀래미우짤래미 작성시간26.06.11 안그럴거같은 친구도ㅠ그렇더라...
  • 작성자 겔랑 작성시간26.06.11 진짜임...아무리 천년만년 갈것 같은 친구도 자기새끼랑 자기남편 먼저가 됨. 당연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서운함...진짜 다 퍼줘도 아깝지 않은 친구말고 그냥저냥 친한 친구들은 다 가정생기고 애 키우면 1년에 한번 보기도 힘든게 현실이야...
  • 작성자 파프리차 작성시간26.06.11 이거 맞음 초반에 뭣모를 때만 하고 그냥 안해줌
  • 작성자 조용히좀 작성시간26.06.11 진짜 저런거 해줘도 안아까운 친구한테 해 난 축의금 꽤 냈고 브샤도 했는데 후회없음 ㅋㅋㅋ 결혼한지 10년 가까이 돼가는데 나한테 아직도 꾸준히 연락하고 나 결혼하면 엄청 해줄것 같은 친구라는 확신?이 있음... 그럴애야...
    속 깊고 정 많은 친구....솔직히 엄청 친한건 아닌데도 내가 먼저 연락 끊으먼 끊었지 얘는 안끊을듯 ㅋㅋ 애가 인간적으로 괜찮아... ㅋㅋ 그런친구들 한두명씩 있잖아 속 깊고 인성 괜찮고 ㅋㅋ 그런친구들한텐 해 여시들! 하나도 안아까웠음 그런생각 안드는 사람한텐 절대 노노
  • 작성자 세시이십구분 작성시간26.06.11 ㅇㅇ 저거 다 맞더라
  • 작성자 weaaa 작성시간26.06.11 드러워도 가족이 최고임 나이먹을 수록
  •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11 세상 돈아까워 진짜ㅠㅠ 아 후회된다
  • 작성자 바람이 솛나솛 작성시간26.06.11 이것들이 받을거 다 받아놓고 남의 경조사에 연락도 안하더라
  • 작성자 thenapp 작성시간26.06.11 제발... 정말 절친이라도.... 남은 남이야...
    지가족밖에 신경 안씀....^^
  • 작성자 러브윈즈올 작성시간26.06.11 진짜 ㄹㅇ 개아까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