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3,770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50416?svc=cafeapp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선물 챙겨준거 세상에서 제일후회함ㅋㅋㅋㅋㅋ내 글 본 여시들은 제발제발축의 겁나 친해도 10이상 하지말고브라이덜 샤워고 나발이고 돌잔치고 나발이고챙기지 마시길...............막 20년지기 친구 이정도면 챙길수밖에 없긴한데그래도!!! m.cafe.daum.ne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eaaa | 작성시간 26.06.11 드러워도 가족이 최고임 나이먹을 수록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11 세상 돈아까워 진짜ㅠㅠ 아 후회된다 작성자바람이 솛나솛 | 작성시간 26.06.11 이것들이 받을거 다 받아놓고 남의 경조사에 연락도 안하더라 작성자thenapp | 작성시간 26.06.11 제발... 정말 절친이라도.... 남은 남이야... 지가족밖에 신경 안씀....^^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1 진짜 ㄹㅇ 개아까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