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지젤이 악플남기는 사람한테 하고싶은 말 작성자후라이2|작성시간26.06.11|조회수23,362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youtube.com/shorts/BbvHIRVTzqw?si=bF5kkGnE2ZqkmK7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지리 | 작성시간 26.06.11 ㅇㅈㅋㅋㅋ 싫으면 걍 혼자 싫어해~ 왤케 글로 못써서 안달이냐 이 악플러들아 작성자무삥 | 작성시간 26.06.11 똑부러져! 작성자태양을피하는방방 | 작성시간 26.06.11 진짜 ㅋㅋㅋㅋㅋㅋ 맞말 작성자얼큰돼지국밥당면추가 | 작성시간 26.06.11 그니까 진심 안귀찮나 작성자삐슝피슝 | 작성시간 26.06.11 맞말 악플러들 개긁힐듯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