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젤이 악플남기는 사람한테 하고싶은 말

작성자후라이2|작성시간26.06.11|조회수23,374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youtube.com/shorts/BbvHIRVTzqw?si=bF5kkGnE2ZqkmK7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지리 | 작성시간 26.06.11 ㅇㅈㅋㅋㅋ 싫으면 걍 혼자 싫어해~ 왤케 글로 못써서 안달이냐 이 악플러들아
  • 작성자무삥 | 작성시간 26.06.11 똑부러져!
  • 작성자태양을피하는방방 | 작성시간 26.06.11 진짜 ㅋㅋㅋㅋㅋㅋ 맞말
  • 작성자얼큰돼지국밥당면추가 | 작성시간 26.06.11 그니까 진심 안귀찮나
  • 작성자삐슝피슝 | 작성시간 26.06.11 맞말 악플러들 개긁힐듯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