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핑계고] 진선규가 주식 안하는 이유...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11|조회수51,876 목록 댓글 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6527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차타로버블 | 작성시간 26.06.11 네???혓바닥 절반이???ㅠㅠ
  • 답댓글 작성자순대에내장많이 | 작성시간 26.06.11 극악의 확률이긴해 치과마취 신경 잘못 건드리는 거 ㅠ 치과의사 한명당 평생 진료하면서 한명 있을까말까한.. 사람마다 신경위치가 조금씩 달라서 명의여도 어쩔 수 없는 상황..
    그래도 지금은 회복돼서 다행이다 ㅠㅠ
  • 작성자고양이볼살 | 작성시간 26.06.11 연예인은 최소 천에서 억단위로 돈이 들어오니 저축만 해도 괜찮을듯...요즘들어 주식이든 뭐든 돈이 꾸준히 들어오는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이 듬 그래서 사람들이 결국 건물을 사세 세를 놓는건가 싶기도하고..
  • 작성자바닐라라떼연하게 | 작성시간 26.06.11 근데 난 내가 연예인이면 주식같은거 안할거같음ㅋㅋㅋ쿠ㅜㅜ 들어오는돈이 장난아닌데 나같아도 적예금만 할듯
  • 작성자슈키봄키훙키 | 작성시간 26.06.11 99퍼센트여도 일퍼센트가 나이면 백퍼센트이긴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