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에서 abs로 불만소리 나올때마다 조명되는 짤 2개.jpg

작성자슉슈슛|작성시간26.06.11|조회수4,966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723336

볼넷

노스윙 풀카운트


abs는 공평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말라야 핑크솔트 | 작성시간 26.06.11 기계가 짱이여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1 이게 정상이지 특히 중요한 스코어에 중요한 타석이면 진짜 운명이 갈린다고요….
  • 작성자컴포지션북 | 작성시간 26.06.11 개비 태어난 뒤로 기본적으로 화도 줄고 야시들끼리 싸움도 줄었다고...
  • 작성자온마당잔디 | 작성시간 26.06.11 글고 심판이라는 사람을 미워할 일이 없고
    깡통이라는 기계 욕하면되니까 훨 낫다구 마음적으로도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6.11 abs없을땐 경기끝나면 전경기 스트존 올라오고 누가 유리하게 판정됐네 어쩌네 개판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