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에서 abs로 불만소리 나올때마다 조명되는 짤 2개.jpg 작성자슉슈슛|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비 작성시간26.06.11 워매 개빡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잣말 아티스트 작성시간26.06.11 와 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이지 니콜라스 맨지오니 작성시간26.06.11 국제경기만 봐도 판정 좆앝이 할 때 개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볼 한갠가 작성시간26.06.11 개오바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또리 작성시간26.06.11 공평한데 조절 좀 해달라는거지 abs없애라는 사람은 없을걸 사람심판 에바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가딩가링 작성시간26.06.11 와 ㅈㄴ 빡치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나오면쳐들어간다 작성시간26.06.11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족한마음 작성시간26.06.11 개오바 기계 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장난전자시계 작성시간26.06.11 볼넷 진짜 너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6.11 kbs에서 sbs로 불만소리 나올때라고 읽고 뭐가 kbs랑 sbs얘긴가 사진 세번씩봄..ㅠ 난독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르륵 작성시간26.06.11 깡통아 사랑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갈색고양이 작성시간26.06.11 구장마다 다른게 타석마다 다른 것보다 낫지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팔접영 작성시간26.06.11 ABS도 경기장마다 혹은 경기마다 조금씩 다르다고는 하지만 적어도 한 경기 내에서는 일관성 유지되서 좋음인간은 존이 별모양이었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햇살 작성시간26.06.11 오바야 기계가 최고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도화 작성시간26.06.11 깡통아 오래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말라야 핑크솔트 작성시간26.06.11 기계가 짱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6.06.11 이게 정상이지 특히 중요한 스코어에 중요한 타석이면 진짜 운명이 갈린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컴포지션북 작성시간26.06.11 개비 태어난 뒤로 기본적으로 화도 줄고 야시들끼리 싸움도 줄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마당잔디 작성시간26.06.11 글고 심판이라는 사람을 미워할 일이 없고깡통이라는 기계 욕하면되니까 훨 낫다구 마음적으로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26.06.11 abs없을땐 경기끝나면 전경기 스트존 올라오고 누가 유리하게 판정됐네 어쩌네 개판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