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슈가글라이더
위산을 만나면 많이 돌아가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 말씀하는 재질 너무 웃기고욬ㅋㅋㅋㅋ
유산균은 지나가는 애예요
그냥 방문객이에요
장 속에만 1.5kg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아서 하께 작성시간 26.06.11 유산균 기죽지마 !!!!
-
작성자파이팅해야지요 작성시간 26.06.11 윌 가루형 효과 잘 보고있는데 사실은 아니였던거야? 위장썩어서 입냄새 나는지경까지왔는데 효과좋았는데 가루라그런지 입안도 정화? 시키고
-
답댓글 작성자햄스터뷰랄 작성시간 26.06.11 아냐아냐 잘맞는 사람도 있나봐 내주변 변비들은 가루형으로는 택도 없더라고 정말 돌덩이응가다 염소똥이다 하는 여시들에게만 캡슐형 추천!
-
작성자돌파리 작성시간 26.06.11 난 가루형도 좋은데 왜냐면 섭취할 때 구강에도 닿아서 도움을 줄 것 같음 ㅎㅎㅎ
-
작성자홍석천의머리끈 작성시간 26.06.11 유산균먹고올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