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산균은 몸에 좋지만 왜 좋은지 인류는 아직 잘 모른다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14,254 목록 댓글 24

출처 : 여성시대 슈가글라이더

 

 

 

 

 

 

 

 

위산을 만나면 많이 돌아가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 말씀하는 재질 너무 웃기고욬ㅋㅋㅋㅋ

유산균은 지나가는 애예요

그냥 방문객이에요

장 속에만 1.5kg

 

 

 

 

 

 

https://youtu.be/W4LRCjPwTr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아서 하께 | 작성시간 26.06.11 유산균 기죽지마 !!!!
  • 작성자파이팅해야지요 | 작성시간 26.06.11 윌 가루형 효과 잘 보고있는데 사실은 아니였던거야? 위장썩어서 입냄새 나는지경까지왔는데 효과좋았는데 가루라그런지 입안도 정화? 시키고
  • 답댓글 작성자햄스터뷰랄 | 작성시간 26.06.11 아냐아냐 잘맞는 사람도 있나봐 내주변 변비들은 가루형으로는 택도 없더라고 정말 돌덩이응가다 염소똥이다 하는 여시들에게만 캡슐형 추천!
  • 작성자돌파리 | 작성시간 26.06.11 난 가루형도 좋은데 왜냐면 섭취할 때 구강에도 닿아서 도움을 줄 것 같음 ㅎㅎㅎ
  • 작성자홍석천의머리끈 | 작성시간 26.06.11 유산균먹고올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