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동산 작성시간 26.06.11 저건 알랑방구라기보단...걍 싹싹하구 긍정적인.
가끔하는 실수야 신입이여서하는 실수일거 일머리좋을듯 -
작성자ㅌㅌ대통령 작성시간 26.06.12 싹싹하지않은 신입들도 많아서 리액션좋고 책임감있는 신입잇는 팀 부러워
-
작성자허리좀펴 작성시간 26.06.12 팀장이 엄청 멋지고 좋아보여서 저러나본데ㅋㅋ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 26.06.15 이쁘네ㅋㅋ
-
작성자사랑따위에 정신이 팔리면 망한다 작성시간 26.06.16 근데 뭔지 알겠는게 우리팀 대리과장 저 열정팀장이 일 자꾸 생성해내서 개지쳐있는거임 신입은 직접적으로 업무폭탄투하 맞을일 없으니 저러는거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