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알랑방귀 뀌는 신입이 왜 이렇게 이뻐보일까요?

작성자딜레마레딜|작성시간26.06.11|조회수108,720 목록 댓글 128

출처: https://link.rmbr.in/vlkke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동산 | 작성시간 26.06.11 저건 알랑방구라기보단...걍 싹싹하구 긍정적인.
    가끔하는 실수야 신입이여서하는 실수일거 일머리좋을듯
  • 작성자ㅌㅌ대통령 | 작성시간 26.06.12 싹싹하지않은 신입들도 많아서 리액션좋고 책임감있는 신입잇는 팀 부러워
  • 작성자허리좀펴 | 작성시간 26.06.12 팀장이 엄청 멋지고 좋아보여서 저러나본데ㅋㅋ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5 이쁘네ㅋㅋ
  • 작성자사랑따위에 정신이 팔리면 망한다 | 작성시간 26.06.16 근데 뭔지 알겠는게 우리팀 대리과장 저 열정팀장이 일 자꾸 생성해내서 개지쳐있는거임 신입은 직접적으로 업무폭탄투하 맞을일 없으니 저러는거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