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행밈 모른다고 호통치는 사람들이 보면 좋을 이동욱 태도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1|조회수34,946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youtu.be/9X6a-pT3F0U?si=P_-vRODRXiA4xVzu&utm_source=ZTQxO





움치탓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이런게 유행이구나
하고 걍 받아드리고 넘기면 됨ㅇㅇㅇ

이게 뭐가 유행이야?
내주변엔 아무도 모르는데?
이게 왜 주류문화임?

꾸역꾸역 진지하게 화내면서 따지고 반박하는거
진짜 금지ㅜ..
나이 50 다되가는 나영석만큼도 안 열려있는 30대들 개많아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찌뱅크 | 작성시간 26.06.11 영크크~~
  • 작성자늘 그랬듯 늘 그래왔듯이 | 작성시간 26.06.11 맞아 느껴야돼 이게뭐야..? 이해하면 안되더라 ㅠ 그래서 걍 느껴 야르~ 영크크 ~~~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 작성시간 26.06.11 움치탓칰ㅋㅋㅋㅋ
  • 작성자저 먼 우주 어딘가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사실 거제 야호가 왜 유행인지 모르겠어 뭐가 포인트라 재미있는건지.. 하지만 유행이라니까 글쿠나...하고 넘어가려하는것 ㅠ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큰세 | 작성시간 26.06.12 내 생각에는 거제에 갸루(콘셉트지만)가 가서 야호(갸루가 자주 쓰는 말 중 하나)를 하는 게 포인트 같아 ㅋㅋㅋㅋ 뭐 하라주쿠 야호 이런 건 그냥 오. 그렇군 이렇게 지나가게 되는데 의외의 포인트만 가득해서 그런거 아닐까! 갸루가 갈만하다고 여겨지기보다는(적어도 서울/부산보다는?) 의외라고 느껴지는 거제에서 힘없이 거제 야-호를 한다는 점이 신박하고 재미있는거지 ㅎㅎ 의외의 조합인데 괜찮을지도?라는 점이 유행을 만들어냈다 생각해 어이없는데 웃기다~ 이런 감상으로 말야

    큼큼 뚱댓이 됐네,,,,, 그냥 내 생각 써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