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CCTV 없는 동물병원 왜?···‘펫팸족’ 울리는 진료기록 공백

작성자뚜르르르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90 목록 댓글 11

출처: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75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리는나의빛 | 작성시간 26.06.11 제발 입양부터 병원진료 등등까지 반려동물 관련된 법령이랑 제도 체계 제대로 생겼음 좋겠어
    아무렇게나 키운다고 데려갈 수 없게 하고
    동물병원 관련해서도 병원비라던지 의료사고 부분도 명확하게.... ㅠㅠ
    사람만큼은 안된다고 해도 반려동물도 가족이라구요...
    이런 시도 하면서 반려가족한테 일정 부분 세금 걷는다면 기꺼이 낼 의향 있음
  • 작성자노네임1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아직 사람도 cctv없지않음?
  • 답댓글 작성자강아지만두 | 작성시간 26.06.11 있어!
  • 답댓글 작성자노네임1 | 작성시간 26.06.11 강아지만두 모든 병원에? 오호
  • 답댓글 작성자강아지만두 | 작성시간 26.06.11 노네임1 모든병원은모르겠지만 있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