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없는 동물병원 왜?···‘펫팸족’ 울리는 진료기록 공백 작성자뚜르르르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나디 말고 가나다 작성시간26.06.11 cctv의무화 안하는 이유가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미새 작성시간26.06.11 동물병원 의료사고 진짜 많은데 cctv 꼭 설치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처돌이 작성시간26.06.11 동물보호법 좀 제대로 만들어줘라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쁄삐뽀언니 작성시간26.06.11 우리나라 동물보호법 엉망이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킬링아담 작성시간26.06.11 의무기록지 보여줄 의무도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았으면끄덕여 작성시간26.06.11 의무는 없는데 여기저기 엄청 많이 생기고 걍 성형외과 꼴 날것같음.. 사고나면 닫고 다른데서 다시 열고..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리는나의빛 작성시간26.06.11 제발 입양부터 병원진료 등등까지 반려동물 관련된 법령이랑 제도 체계 제대로 생겼음 좋겠어아무렇게나 키운다고 데려갈 수 없게 하고동물병원 관련해서도 병원비라던지 의료사고 부분도 명확하게.... ㅠㅠ사람만큼은 안된다고 해도 반려동물도 가족이라구요...이런 시도 하면서 반려가족한테 일정 부분 세금 걷는다면 기꺼이 낼 의향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11 근데 아직 사람도 cctv없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아지만두 작성시간26.06.11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11 강아지만두 모든 병원에?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아지만두 작성시간26.06.11 노네임1 모든병원은모르겠지만 있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