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리는나의빛 작성시간 26.06.11 제발 입양부터 병원진료 등등까지 반려동물 관련된 법령이랑 제도 체계 제대로 생겼음 좋겠어
아무렇게나 키운다고 데려갈 수 없게 하고
동물병원 관련해서도 병원비라던지 의료사고 부분도 명확하게.... ㅠㅠ
사람만큼은 안된다고 해도 반려동물도 가족이라구요...
이런 시도 하면서 반려가족한테 일정 부분 세금 걷는다면 기꺼이 낼 의향 있음 -
작성자노네임1 작성시간 26.06.11 근데 아직 사람도 cctv없지않음?
-
답댓글 작성자강아지만두 작성시간 26.06.11 있어!
-
답댓글 작성자노네임1 작성시간 26.06.11 강아지만두 모든 병원에? 오호
-
답댓글 작성자강아지만두 작성시간 26.06.11 노네임1 모든병원은모르겠지만 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