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 두명 저 두개나오는데 둘다 저거 아니면
안나오는 진성 estj entj들인데 싫어하는 수준이
아니라 극혐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 하다가 웃겨죽는줄 ㅋㅋㅋㅋ
일단 사지 멀쩡한데 일을 안한다는것 부터가
얘네 혈압을 자극함ㅋㅋㅋ 마음으로는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 해보려 하지만 머리로는 안돼서
존나 빡쳐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
일 열심히 하다가 잠시 쉬고있는 백수가 아니라...
이핑계 저핑계 특히 마음 핑계 대면서
1인분 안하고 집에 쳐박혀서 외출도 안하고
부모님 등꼴 빨아먹고 사는 히키들 말하는거...
내친구 자기가족이 그랬으면 극도의 스트레스 받아서
자기가 먼저 뒤질수도 있을것 같대...심지어 얜 가족도
아닌 친구가 그러고 있어도 스트레스 받는대ㅠ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자기한테 그런 얘기 하지말래
듣는것 만으로도 혈압 상승되고 패고싶다나 뭐라나ㅋㅋ
(당연히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개무서움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많은 백수는 이해되고 부럽대
근데 돈이 많아도 자기는 일을 안할것 같지는 않대...
개신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