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j entj 들은 특히나 히키코모리 개싫어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조용히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훠거입문자 작성시간26.06.11 엣티젠데 걍 알빠논데ㅋㅋㅋㅋ지인생이잖아 나랑 상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잔정이많아서차애만20명 작성시간26.06.11 내가 히키되는게 싫은거지 남은 관심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ggtar 작성시간26.06.11 내 entj 혈육은 히키 극혐 이러더니 2년간 엄마 등골 빨아먹으면서 히키짓했었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젝트 라즈베리 작성시간26.06.11 entj 별관심없음.. 친구가 그래도 비빌언덕이 있는갑다 하고말지일단 나는 로또 당첨돼도 계속 일할거긴 해돈도 놀리기 싫어서 계속 불릴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napp 작성시간26.06.11 엥 상관 없는데 진짜 ㅋㅋㅋㅋ 남일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뇸냠마싓다 작성시간26.06.11 찐 히키코모리는 친구 1도없고 걍 동굴에서 살아간다아님? 가족외엔 고통받을 사람 없을듯글고 사지 멀쩡해도 내면상처가 잇지본문 같은경ㅇ우는 철없는 한남캥류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그러진곰 작성시간26.06.11 엥 글읽는데 ㄹㅇ 관심없음… 남이고 지인생인데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근데진짜너무 작성시간26.06.11 제목 보고 ??했는데 대부분 같은 의견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트러 작성시간26.06.11 무슨소리임…? 안만나고 안엮여서 화날일이 없음… 주부된 친구도 멀어져ㅎㅎㅎ안궁금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lucky 작성시간26.06.11 estj인데 히키인것도 모를듯 나한테 피해주는거 아니면 관심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예상 작성시간26.06.11 istj 나도 저런 얘기 듣는거 자체가 힘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리석l 작성시간26.06.11 엣티젠데 남이면 솔직히 내알바??? +가 부럽네 근데 돈많으면 아마 개바쁠듯 배우고 싶은거 하고싶은거 다 꽉꽉 스케쥴에 넣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정말요 작성시간26.06.11 entj인데 동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다디다라 작성시간26.06.11 히키는 관심없음 자기연민 심한 사람 안좋아함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침없이다이노스 작성시간26.06.12 부모나 싫어할 자격있지 뭐 나랑 상관있나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휴인생아 작성시간26.06.13 Entj 알빠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