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estj entj 들은 특히나 히키코모리 개싫어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조용히좀|작성시간26.06.11|조회수5,417 목록 댓글 57

내친구 두명 저 두개나오는데 둘다 저거 아니면
안나오는 진성 estj entj들인데 싫어하는 수준이
아니라 극혐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 하다가 웃겨죽는줄 ㅋㅋㅋㅋ

일단 사지 멀쩡한데 일을 안한다는것 부터가
얘네 혈압을 자극함ㅋㅋㅋ 마음으로는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 해보려 하지만 머리로는 안돼서
존나 빡쳐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
일 열심히 하다가 잠시 쉬고있는 백수가 아니라...
이핑계 저핑계 특히 마음 핑계 대면서
1인분 안하고 집에 쳐박혀서 외출도 안하고
부모님 등꼴 빨아먹고 사는 히키들 말하는거...
내친구 자기가족이 그랬으면 극도의 스트레스 받아서
자기가 먼저 뒤질수도 있을것 같대...심지어 얜 가족도
아닌 친구가 그러고 있어도 스트레스 받는대ㅠ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자기한테 그런 얘기 하지말래
듣는것 만으로도 혈압 상승되고 패고싶다나 뭐라나ㅋㅋ
(당연히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개무서움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많은 백수는 이해되고 부럽대
근데 돈이 많아도 자기는 일을 안할것 같지는 않대...
개신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리석l | 작성시간 26.06.11 엣티젠데 남이면 솔직히 내알바???
    +가 부럽네 근데 돈많으면 아마 개바쁠듯 배우고 싶은거 하고싶은거 다 꽉꽉 스케쥴에 넣을듯
  • 작성자와정말요 | 작성시간 26.06.11 entj인데 동의
  • 작성자단다디다라 | 작성시간 26.06.11 히키는 관심없음 자기연민 심한 사람 안좋아함 ㅋㅋ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2 부모나 싫어할 자격있지 뭐 나랑 상관있나싶음
  • 작성자어휴인생아 | 작성시간 26.06.13 Entj 알빠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