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그래yesyes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푸 진짜 푸뚠빵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홈런볼런홈
|
작성시간
26.06.11
푸 영상 보다가 루후 영상보면 되게 작아. 왜 아직도 작지? 싶음 ㅋㅋㅋㅋ
-
작성자ffffubao
|
작성시간
26.06.11
아기판다 안아보고싶다ㅠㅠ
-
작성자조실세
|
작성시간
26.06.12
푸바오는.. 걸어나온거 아냐? 저정도면?
-
작성자이재명아저시다
|
작성시간
26.06.12
내 눈은 아직도 푸가 기준이라서 루후들 보면 너무 까시야ㅋㅋㅋ
특히 후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