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근데 왜 저런 사례는 다 2030 여자임?

작성자고구려은단|작성시간26.06.11|조회수13,197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m.fmkorea.com/best/994125179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응맹앵 | 작성시간 26.06.11 남자들은 사람죽이니까
  • 작성자1928382 | 작성시간 26.06.11 보면 성관련 피해자도많더라 한남죽어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11 대댓 왜 제정신임 ㅋㅋㅋ
  • 작성자계란초밥줘 | 작성시간 26.06.11 감옥 지옥 핵이둑
  • 작성자49277 | 작성시간 26.06.11 왜냐면 여자는 우울할 때 자기를 공격하고 남자는 타인을 공격해서 그럼. 진짜 과학적으로 증명된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