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투리 '띨롱'이 널리 쓰이게 된 시발점

작성자HUNTR/X|작성시간26.06.11|조회수12,782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HUNTR/X
https://youtube.com/shorts/TPfDc3Zg2J8?si=0dc2aN4eAtehqDLH

 

 
 
 
유튜버 [하말넘많]
 
 
 
서솔 (소식러)
"나 배불러... 제가 아침을 먹었거든요..."
 


강민지 (극대노)
"사과반쪽에뭐요거트하나띨-롱!먹었을거면서뭐아!침!을!아침을먹었다고표현하는것자체가난기만이라고생각해"
 
 





 
갑자기 생각나서 글 씀
생각난 김에 감자 먹는 왕초 따까리 보러 감
 
 
 

썸네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1 숨 쉴 틈도 안주고 딜 박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 작성자시몬 베유 | 작성시간 26.06.11 사투리였다니...대구 살아서 다 쓰는건줄 알았네
  • 작성자꼴릴레오꼴릴레이 | 작성시간 26.06.11 사띨롱이 존나 웃김
  • 작성자띠디디디도 | 작성시간 26.06.11 헐 그냥 밈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이지외단 | 작성시간 26.06.18 아 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