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투리 '띨롱'이 널리 쓰이게 된 시발점 작성자HUNTR/X|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생종려나무 작성시간26.06.11 대구 친척들이 쓰는거 종종 듣긴 했는데 강조지가 너무 맛깔나게 썼어 ㅋㅋㅋ 머리에 콱 박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는훌륭하다 작성시간26.06.11 헐 사투린 줄 몰랐어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리를찾 작성시간26.06.11 띨롱 달랑 꼴랑 중에 젤 귀여움 어감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기름사랑해 작성시간26.06.11 아 사투리구나 ㅋㅋㅋ 저 영상에서 처음 보고 어감이 귀여워서 자주 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코치뭉치 작성시간26.06.11 나도 띨롱 하말넘많으로 배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처님오신날 작성시간26.06.11 나도 이거보고 써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11 숨 쉴 틈도 안주고 딜 박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몬 베유 작성시간26.06.11 사투리였다니...대구 살아서 다 쓰는건줄 알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꼴릴레오꼴릴레이 작성시간26.06.11 사띨롱이 존나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디디디도 작성시간26.06.11 헐 그냥 밈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외단 작성시간26.06.18 아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