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HUNTR/X
https://youtube.com/shorts/TPfDc3Zg2J8?si=0dc2aN4eAtehqDLH
유튜버 [하말넘많]
서솔 (소식러)
"나 배불러... 제가 아침을 먹었거든요..."
강민지 (극대노)
"사과반쪽에뭐요거트하나띨-롱!먹었을거면서뭐아!침!을!아침을먹었다고표현하는것자체가난기만이라고생각해"
갑자기 생각나서 글 씀
생각난 김에 감자 먹는 왕초 따까리 보러 감
썸네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