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수영 해봤는데 그만 둔 이유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1|조회수124,356 목록 댓글 328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러화수목금퇼 | 작성시간 26.06.19 EFG초콜릿 오잉 아냨ㅋㅋ 매일 수영장에서 씻으니까 화장실 더러워지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뜻!!
  • 작성자부리둡 | 작성시간 26.06.16 샤워가 취미라 그런가 그래서 좋은데
  • 작성자가지가지파스타 | 작성시간 26.06.18 난 오히려 한번에 씻는것까지 해결이라 저게 장점이었는데 너무자주씻으니까 피부염걸림..ㅠㅠ 그래서 나와서는 찝찝해도 물세수 물샤워만 하니까 ㄱㅊ아지더라
  • 작성자니갭이내갭이쌤쌤 | 작성시간 26.06.19 나는 다 좋은데 처음 물 들어갔을 때의 그 찰나의 추움이 참 견디기가 힘듦. 발차기 한번 한 바퀴 하고 오면 금방 몸에서 열나긴 해도 그 찰나가..
  • 작성자포간다 | 작성시간 26.06.21 딴 것보다 ㅜㅜ 샤워장에서 순서 기다리는 게 진짜 개기빨림 다들 너무 시끄럽고 줄 개길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