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한국인 10명 중 8명, 반려동물 노화 생각만 해도 슬퍼"

작성자후렌치크랜베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56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07948?sid=101



전문은 링크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갑자기현타 | 작성시간 26.06.11 당연한거아냐 하면서 왔는데 같은 댓글 많구나 너무 당연하잖아ㅠ….
  • 작성자공시생인나 | 작성시간 26.06.11 존나 슬픈데
    그냥 이제 내년부터 슬슬 애기 보낼준비 해주려고..
    아직은 건강하지만 아가들은 언제부터 급작스럽게 나빠질지 모르니까
    관도 내가 제작 해줄거야 제일 좋은 나무로
    그렇게 하나씩 내가 준비 해주고 웃으면서 보내주진 못하지만 그래도 아프게 보내고싶진 않음..
    (이미 18살 / 16살 말티즈 노견 두마리 보낸 경험 있음)
    마지막 강아지인 내 아들아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우리 담담하게 이별하자 또 만날거니까
    사랑해
  • 작성자비커잠해피 | 작성시간 26.06.11 안슬픈사람 2명 누구여 ㅠㅠ 걍 너무 슬프고 내 생명 나눠주고싶은데
  • 작성자김복보돼리님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내 남은 인생 나눠줄 수 있는데..
  • 작성자몬데오 | 작성시간 26.06.11 상상하기도 싫어 끔찍해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